[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설렘 가득한 신학기를 앞두고 온라인 유통업계에서는 새 학기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 할인전과 이벤트를 앞다퉈 내놓고 있다. 신학기 준비로 부담이 큰 소비자들을 위해 가방, 학습가구, 문구류 등 용품을 비롯해 패션아이템과 도서 등을 할인 판매하고,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등 혜택도 다양하다.

◇인기 백팩과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신학기 패션 완성

남들과 다르게, 조금 더 스타일리시한 신학기 패션을 갖추고 싶다면, 백팩이나 신발 등 포인트 아이템을 놓치지 말자.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는 ‘MD 추천 신학기대전’을 열고 인기 백팩을 최대 78%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스포츠브랜드 새학기 특가전’을 통해 패션 아이템 할인전을 실시한다. 아이스타일24는 오는 3월 10일까지 MD가 추천하는 인기 백팩을 최대 78%까지 할인하고 2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MD 추천 신학기대전’을 마련했다. 해지스ACC, 빈폴ACC, 모노프로스 등의 유명 백팩 브랜드와 점퍼, 미치코런던, 피터백 등 MD가 추천하는 베스트셀러 백팩을 모아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클링, 레드몽키 등 인기 백팩을 1만원대 단독 특별가로 마련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대로 신학기 준비의 부담을 없앴다. 또한, 3월 10일까지 아디다스, 반스, 갭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성준 아이스타일24 패션사업본부장은 “신학기를 앞두고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신학기 용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려는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이 높다”고 말했다.

◇교재 준비도 실속 있게! 참고서 구매하면 플래너 등 학습용품 무료 증정

참고서를 구매할 때에도 구매 시 제공하는 사은품과 혜택을 꼼꼼하게 따져보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www.yes24.com)는 오는 3월 20일까지 초·중·고등 참고서를 구매하면 플래너와 퍼퓸 섬유 탈취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초·중·고 참고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심플한 디자인의 만년형 ‘모노 먼슬리 플래너’와 패브릭의 눅눅하고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로맨틱하면서 은은한 향기를 입혀주는 ‘부케가르니 드레스 퍼퓸’을 무료 증정한다.

더불어 3월 31일까지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등 원서 대학교재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을 증정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어린이나 영유아 자녀로 둔 고객을 위한 신학기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오는 2월 24일부터 3월 25일까지 어린이·유아·자녀교육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스누피 냄비 받침대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데스크 매트를 증정하고 사은품 ‘좋아요’를 누른 선착순 1,000명에게 YES상품권 1천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새학기엔 이 책 읽어보자’ 이벤트를 통해 새 학기에 읽고 싶은 도서 1권을 투표하면 YES상품권 1천원권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새 학기, 새 마음으로 학습가구 70% 저렴하게 준비

이 밖에도 예스24는 3월 4일까지 신학기 학습가구 및 교육완구 대표 브랜드를 모아 최대 70% 할인된 기획특가에 판매하는 ‘신학기 열공 플랜’ 행사를 진행한다. MD가 추천하는 학생가구 및 소품 베스트셀러를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책상, 의자, 책장 등 소프시스 신학기세트 단독 기획전을 실시하는 것. 집중력을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되는 공부방석 3D 프리미엄, 독서대와 공부방 소품과 창의력을 키우는 과학상자, 오감을 자극하는 점토 플레이도 등 교육완구를 할인가격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