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브랜드 최초로 슈프림과 협업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세계로 수출하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2016년 SS 신제품 출시에 맞춰 유명 뉴욕 스트릿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헬리녹스 X 슈프림(Supreme) 협업 제품은 헬리녹스의 인기 아이템인 ‘체어원(Chair One)’과 ‘테이블원(Table One)’ 두 가지 모델로 선보이며 각 아이템은 체커무늬의 블랙컬러로 선보인다.

전세계 한정판으로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4개국에서만 단독 출시되며 이번 협업 제품은 국내에서는 정식 발매되지 않는다. 다만 슈프림 공식 온라인 몰(www.supremenewyork.com)에서는 구입이 가능하며, 타 슈프림 제품과 마찬가지로 실제 발매일은 그 출시일에 임박하여 공개된다. 다만 전세계 발매 후 한남동 HCC 헬리녹스크리에이티브센터에서 실물 제품 샘플을 전시할 계획이다.

헬리녹스 라영환 대표는 “지금껏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했지만 특히 슈프림과의 협업은 그 상징적인 의미가 있기에 뿌듯하고 자랑스러움을 느낀다”고 밝혔다.

슈프림은 각 분야의 최고의 위치에 있으며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브랜드나 아티스트하고만 협업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슈프림 공식 웹사이트(www.supremenewyork.com) 그리고 헬리녹스 공식 인스타그램 (@helinox)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