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도심 속 동물원 주커피(ZOO COFFEE)가 할리우드 스타들의 감각적이고 파격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사진전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문 이벤트 참여 방법은 주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ZooCoffeeLOVE) 좋아요를 누른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허브릿츠’라고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3일부터 2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허브릿츠 전시회 티켓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전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는 할리우드의 전설로 불리던 패션 사진가 허브릿츠(Herb Ritts)의 작품 전시회다. 허브릿츠는 보그, 엘르, 하퍼스 바자 등 다양한 패션 매거진에서 할리우드 스타 엘리자베스 테일러, 마돈나, 마이클 잭슨과의 사진작업을 통해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명품 브랜드 광고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도 활약하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로 이름을 남겼다.

주커피는 매월 뮤지컬, 도서 등 각각 다른 문화 콘텐츠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방문자뿐만 아니라 주커피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도 문화 콘텐츠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주커피는 1월 모닝세트 3종을 출시, 상암 DMC점에 한해 한정 판매하고 있다. 모닝세트는 크로와상 세트, 멜팅치즈 세트, 팟파이 세트 등 3종이다. 오늘의 커피와 베이커리로 구성된 모닝세트는 오전 7시부터 9시 반까지 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