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7-18 13:01 (수)
가수 홍진영, '전참시' 논란에 직접 사과... "차 안 행동 과했다, 불편함 죄송"

가수 홍진영, '전참시' 논란에 직접 사과... "차 안 행동 과했다, 불편함 죄송"

  • 김두일 기자
  • 승인 2018.04.1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전지적 참견시점' 방송 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가수 홍진영이 '전지적 참견시점' 속 논란에 대해서 직접 사과의 뜻을 전했다.

15일(오늘) 오후 가수 홍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어젯밤 전지적참견시점을 불편하게 시청하신 분들께 죄송합니다. 제가 차안에서만 촬영을 하다 보니 좀 더 오바하고 더 과하게 했던 거 같습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홍진영이 되겠습니다"라는 사과문을 게재했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자신의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 홍진영은 평소 연예계 '흥 부자'라는 별명 답게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보여줬다.

하지만 매니저가 운전 중인 차 안에서 홍진영의 행동들이 문제가 됐다. 특히, 홍진영은 달리는 차안에서 뜨거운 국물의 라면을 먹는가 하면, 차 안에서 마이크로 노래를 부르고, 운전자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방송 직후, 운전하는 매니저들의 입장에서는 매우 위험할 수도 있는 부분들이 도마 위에 오르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다음은 가수 홍진영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어젯밤 전지적참견시점을 불편하게 시청하신분들께 죄송합니다 제가 차안에서만 촬영을하다보니 좀더오바하고 더과하게했던거같습니다 앞으로 더노력하는 홍진영이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