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타운젠트 전속 모델 오상진의 2016 SS 화보가 공개 됐다.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운젠트(TOWNGENT)’는 이번 2016 SS 시즌, ‘틀을 깨면 젠틀해진다’ 는 컨셉으로 아나운서 겸 배우 오상진과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오상진은 컨셉에 맞는 품격 있는 젠틀함은 물론,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룩까지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화보 속 오상진은 깔끔한 라인의 그레이 컬러의 수트로 댄디한 남친룩을 연출했으며, 네이비 체크 수트와 화이트 스니커즈로 군더더기 없는 캐주얼함을 보여주었다.

또한 오상진은 캐주얼 한 재킷, 슬랙스, 구두 할 것 없이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했으며, 특유의 젠틀함과 여심을 저격할 눈빛,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촬영 현장이 훈훈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타운젠트는 이번 2016 SS 시즌을 맞아 실용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수트 스타일의 다양한 캐주얼 의상을 선보이며 직장인 남성들의 트렌디한 비즈니스 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타운젠트는 오상진과 함께한 2016 SS 화보를 기념해 LF몰에서 15일부터 29일까지, 마음에 드는 컷에 투표 하면 추첨을 통해 타운젠트 이태리 고급 원단 수트, 영화 예매권,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타운젠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