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게임로프트의 MMORPG ‘오더앤카오스 2: 구원(이하, 오더앤카오스 2)’가 대규모 업데이트 및 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선보였다.

‘오더앤카오스 2’는 대재앙으로 인해 세상을 떠났던 ‘오더앤 카오스’ 속 영웅들이 하라돈에 환생하면서 펼쳐지는 PC급 모바일 MMORPG로 환상적인 그래픽과 수천 명의 NPC, 다양한 진영이 등장해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 심플한 UI와 직관적인 컨트롤 시스템이 강점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료 시스템, 하라돈 카드 등이 추가 됐고, 풍성한 길드미션과 새로운 시스템, 특별 이벤트와 퀘스트 등이 기다리고 있다.

먼저 동료시스템의 경우 동료를 소환, 업그레이드하거나 진화시켜 더 크고 강하게 만들 수도 있으며 동료를 통해 영웅의 능력을 높이는 특별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또한 180여 종의 하라돈 카드를 수집해 자신만의 덱을 구성, 적절한 카드를 사용하면 강력한 콤보 기술을 개방할 수 있다. 카드 랭크를 올리면 올릴 수록 새로운 기술들이 잠금 해제된다.

길드 기능도 개선됐다. 길드 순위가 상승할 수록 더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이를 위해 길드원들이 함께 협동, 현상금, 주간 미션을 완료해야 하며, 길드 만의 특별한 기술을 연구하고 활성화하면 길드 순위를 올리는데 도움이 된다. 순위가 올라갈 수록 더 많은 아이템이 해제되고, 길드 크레딧과 보상도 추가된다.

신규 클래식 던전, '잿빛 바위 요새'는 흉악한 드레이크 웜과 태고의 소환사 보스가 등장한다. 장엄한 잿빛 바위 요새 던전에서 승리하면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영웅급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 밖에 만두왕이 지키고 있는 '설 축제 던전', 모습을 드러낸 니안과 맞서야 하는 ‘월드 이벤트’, 진 라이의 이야기를 밝혀내야 하는 ‘특별 퀘스트’를 통해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하고 멋진 의상, 장난감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무료 모바일 RPG ‘오더앤 카오스 2’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