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문서서식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예스폼(www.yesform.com)이 파워포인트나 PDF로 만들어진 작품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한다.

2016년 올해 4회째 맞는 예스폼 ‘PPT&PDF 공모전’은 직장인, 학생, 디자인 관련 종사자들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문서 콘테스트로써 파워포인트로 제작된 문서라면 누구나 등록하여 작품을 뽐낼 수 있다.

파워포인트는 일반적인 워드 문서와 달리 프레젠테이션에 효과적으로 발달된 디자인 문서로 청중의 관심을 끌고 전달하고자 하는 의사를 명확히 하는데 최고의 문서 도구로 손꼽히는 오피스 프로그램이다.

문서 서식을 다운로드 서비스하는 예스폼은 워드와 엑셀 그리고 파워포인트를 사이트 서비스의 3대 핵심 콘텐츠로 뽑고 매년 공모전을 통해 멋진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시상하고 있다.

특히 파워포인트는 이미지, 레이아웃, 슬라이드 구성 등 3박자가 고루 맞아야 최고의 작품으로 선별되며 갈수록 뛰어난 작품들이 많이 창작되어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교육 현장이나 일반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예스폼 사이트의 자랑이다.

예스폼 파워포인트 공모전은 모든 등록자에게 기프트콘을 발송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50만원의 시상도 하는 등 총 300만원 상당의 시상이 준비되어 있다.

예스폼 사이트의 연중 행사 중에서 뜨거운 이벤트로 각광 받고 있는 전통성 있는 온라인 콘테스트 ‘PPT&PDF 공모전’은 3월 4일까지 실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