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검정고시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2016년 제1회 검정고시 대비 ‘100% 합격 환급반’을 오픈했다.

‘100% 합격 환급반’은 2016년 제1회 검정고시에서 합격하고, 합격수기 작성 후 환급신청을 하면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 받을 수 있다. 또한, 불합격 할 경우에도 검정고시 수험표를 제출하면 2016년 제2회 검정고시까지 수강기간을 특별 연장해 주어 재도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했다.

중졸 100% 합격 환급반과 고졸 100% 합격 환급반이 있으며, 커리큘럼은 기본이론과 핵심 및 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실전모의고사, 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개념과 핵심개념, 실전분석강의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은 단기간에 실력을 빠르게 향상시켜 시험에서 고득점을 얻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고, 기출문제와 모의고사로 실제 시험에 제대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수강기간 동안 검정고시 동영상 강의와 모바일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기초 영어와 수학 특강, IT자격증 취득 강좌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그 밖에 선생님이 직접 답변하는 학습 Q&A서비스 등 특별학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100% 합격 환급반’은 선착순 10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검정고시 ‘합격요약집’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검정고시 ‘합격요약집’은 검정고시 수험생이라면 꼭 알아야 할 핵심 이론을 정리했으며, 국어/영어, 수학/과학, 사회/한국사/도덕 등 검정고시 전과목 3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증정 혜택이 제공되며, 배송비는 무료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