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박민영이 tvN 새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극본 정은영/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 여주인공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28일 박민영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박민영이 tvN 새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박민영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제안받은 역할은 여주인공 김미소 역할로 알려졌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즘 재벌 2세' 이영준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의 로맨스 스토리이다.

박민영이 제안받은 김미소 역은 필요하면 손에 피를 묻혀서라도 일처리를 해내는 일명 비서계 명장이다.

또한 앞서 이영준 역할에 박서준이 출연을 확정해 박민영이 제안을 받아들인다면 로맨스 장인인 박민영과 박서준이 함께 보여주게 될 로맨스 호흡은 어떨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이번 생은 처음이라’, ‘식샤를 합시다’ 등 따뜻한 정서를 그린 공감형 드라마를 만들어온 박준화 PD가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첫 방송은 오는 5월 말 수목드라마로 편성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