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보이그룹 아이콘이 MBC ‘쇼! 음악중심’ 1위를 달성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쇼! 음악중심’에서 모모랜드, 로이킴을 제치고 아이콘이 정규 2집 ‘리턴’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로 1위 를 차지했다.
이로써 아이콘은 지난 18일 오후 생방송된 SBS ‘인기가요’ 1위에 이어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르게 됐다.

이날 1위 소감으로 비아이는 "요즘에 좋은 일이 많이 생긴다. 과분한 사랑 주셔서 감사드리고. 저희가 될 수 있게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 팬 아이코닉 감사하다. 아이콘에게도 이런 날이 온다. "라며 이어 "여러분의 사랑 덕분이다. 언제나 젊고 거칠고 자유로운 모습 유지하겠다"라고 감격 어린 소감을 밝혔다.

이 소식에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고 전해져 기대가 모아진다.

이날 양현석 대표는 아이콘의 1위 트로피 인증샷과 함께 ”아이콘 MBC ‘음중’ 1위 기념샷. 코닉들을 위한 1위 선물 고민 중”이라며 “iKON TV? Do you Want? REALLY? YG”라며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렸다.

‘아이콘 TV’는 YG엔터테인먼트 선배들이 찍어 큰 사랑을 받았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앞서 ‘빅뱅 TV’, ‘2NE1 TV’, ‘위너 TV’ 등이 있었다. 현재 팬 아이코닉이 가장 바라고 있는 아이콘의 활동 중 하나이기도 하다.

과연 YG양현석대표가 준비한 선물이 ‘아이콘 TV’ 일지 어떤 1위 선물을 준비한 것일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