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배우 임창정과 정상훈이 ‘인생 술집’에 출연해, 절친한 사이를 과시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영화 '게이트'의 배우 임창정과 정상훈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 날 방송에서 임창정은 "정상훈의 SNL 연기를 보며 뒤에 뭐가 더 있을 것 같았다"라며 "영화에 캐스팅 됐다는 소식을 듣고 반가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임창정은 "사람 정상훈에 반했다. 좋은 인간성에 이 연기력까지 더해지니, 금방 스타가 될 것 같았다"라며 "그걸 생각하고 만나고 꾸준히 연락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 날 임창적은 최근 배우로서뿐 아니라, 제작자로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고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임창정은 현재 '승승장구'라는 뜻의 '3309'라는 제작사를 설립해, 영화를 제작하고 있는데, "모든 스태프와 연기자들의 마음을 헤아리고 조율해야 하는 입장이었다"면서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리고 임창정은 제작자로서, 배우 정상훈에 대해 "얼굴만 바뀐다면 계속 같이 하고 싶다"고 평가해, 폭소를 유발했다. 임창정은 "이번 영화 '게이트'에서도 솔직히 정상훈 밖에 안보인다. 질투난다. 정상훈을 위한 영화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