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YES24가 2월 2주 음반 판매 순위를 발표했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양요섭의 미니2집 <白>이 예약판매 알림과 동시에 2월 둘째 주 1위에 올랐다.

지난주에 이어 높은 판매고를 유지하고 있는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이 2위를 차지했고, 최근 싱글 앨범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나얼의 세 번째 싱글앨범 <Baby Funk>가 3위를 기록했다.

2017년 데뷔한 신인 걸그룹 위키미키의 미니 2집 <Lucky>가 4위, 로이킴이 2018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이자 직접 작사, 작곡한 곡 ’그때 헤어지면 돼'를 담은 한정반 싱글앨범이 5위에 올랐다.

안테나 뮤직의 감수성 짙은 보컬리스트 정승환의 정규 1집 <그리고 봄>은 한정반과 일반반으로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다이어리가 포함된 한정반은 2월 1주 10위를 차지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월 2주 음반 발매 소식으로는 작곡가 새봄의 03 소품집 <겨울 우리>와 폴킴의 정규앨범 <오늘 밤>이 2월 13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또한 이하이, 강승윤이 부르는 비틀즈의 ‘Golden Slumbers’와 故 신해철의 노래를 담은 영화 ‘골든슬럼버’의 OST가 2월 14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