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병옥이 우역곡절 많은 인생사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김병옥, 오지호, 배기성, 도지환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 날 방송에서 배우 김병옥은 보증을 잘못 서고, 주식 투자를 잘못해 돈을 잃은 이야기를 털어놔, 주위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김병옥에 “얼마나 잃었냐”라고 물었지만 김병옥은 덤덤하게 “모르겠다. 계산 안 해봤다”라고 대답했다.

김병옥은 본인이 ‘하우스 푸어’ 상태를 거쳐 현재 ‘반 전세’를 살고 있음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김병옥은 "집을 65% 대출 받아 샀는데, 매일 매일 집값이 내려 결국 40%까지 떨어졌다"며 "10년간 이자만 내고 팔았다. 지금은 반 전세인데, 환갑 전에 집을 사는 게 목표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병옥은 “저 기적적으로 살고 있는 거다. 그걸 기적이라고 하더라. 기적이 멀리 있는 줄 알았다. 내가 사는 게 기적이더라”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 날 김병옥은 자신을 믿고 함께해주는 아내에게 영상편지도 보냈다. 김병옥은 "여보 고마워. 20년 더 살면 80세 되는데. 당신을 만난 건 내 인생의 기적이야”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개성 넘치는 외모와 연기로 수많은 작품에서 ‘악역’으로 등장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김병옥의 안타까운 사연에 많은 네티즌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