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동상이몽2'에서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결혼 생활이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촬영에서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새 멤버로 합류했다.

배우 소이현은 앞서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바 있다. 소이현은 다시 '동상이몽2'에 출연한 것에 대해 "여기 앉으니 진땀이 난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자상한 아빠, 딸 바보 등 대외적으로 알려진 것과는 다른 '남편' 인교진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날 공개된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첫 일상은 사실적이었다. 소이현은 "사실은 어제 싸워서 사이가 좀 그렇다"면서 "남편이 해외직구로 로잉 머신을 사놓고 안 쓰고, 비타민도 30박스씩 사고 충동구매를 자주 한다"고 밝혀 인교진의 숨겨진 실체를 폭로하고 나섰다.

인교진은 논리적인 소이현에게 제대로 반박도 못하고 혼자 삐졌다, 풀렸다 하는 모습을 보여 이를 지켜본 MC들은 "너무 재밌다", "남편이 귀엽다"면서 점차 인교진의 매력에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근 ‘동상이몽2'는 '연예계 원조 잉꼬'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까지 합류시키며 다양한 시청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모양새다.

이에 따라, 과연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동상이몽2'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엄마’ 같은 소이현과 ‘막내아들’ 같은 인교진의 시트콤 같은 결혼 생활은 5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