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사운드웨이브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눈길을 모은다.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 팬사인회와 아이돌 그룹 갓세븐의 팬미팅 굿즈 관련 접속으로 음반 쇼핑몰 사운드웨이브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사운드웨이브에 따르면 아이콘 팬사인회는 2월 3일 오후 7시 스타필드 고양 1층 중앙 보이드 홀에서 진행되는데, 사운드웨이브 고양점에서 아이콘 정규 2집 '리턴'을 구매한 사람 가운데 추첨에 당첨된 경우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사인회 참가 응모 기간은 30일부터 31일 오후 8시까지다. 당첨자는 사운드웨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총 당첨 인원은 150명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사운드웨이브는 홈페이지를 통해 30일 오후 1시부터 2월 1일 오후 10시까지 갓세븐 4번째 팬미팅 공식 굿즈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사운드웨이브 홈페이지가 아이돌 그룹 갓세븐의 팬미팅 굿즈 판매 소식에 팬들이 몰리면서 접속 폭주로 마비됐고 오후 1시가 지난 시각에도 사운드웨이브 홈페이지는 접속이 이뤄지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없는 팬들은 답답함을 토로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sevengot_*******사운드웨이브 진자 아니 ㅜ저기요 품절 안된 것도 구매를 못하면 어쩌자고" "@candy******* 앞으로 음파 공부할 때 사운드웨이브 생각나서 화날 거 같아 이거 어떡할 거야 너네가 다 보상해" "@igot7_****** 사운드웨이브 아예 안 들어가진다.... 안돼" "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사운드웨이브의 접속은 불가하지만 갓세븐 팬미팅 공식 굿즈 온라인몰을 접속할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갓세븐 SNS를 통해 공지한 사이트 URL을 클릭하면 온라인몰로 접속이 가능하다.

온라인몰에서는 1인당 구매할 수 있는 수량이 품목당 5개 이하로 제한되며 사운드웨이브 온라인몰 회원과 비회원 모두 구매가 가능하다.

배송은 2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