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임순례 감독의 4년 만의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가 2월 28일 개봉을 확정 짓고 포스터 2종을 공개해 화제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일본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임순례 감독이 연출을 맡고,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배우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가 합류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여기에 한국의 사계절을 고스란히 담은 아름다운 풍광과 다양한 음식, 청춘 배우들의 열연이 빚어낸 환상 케미스트리로 기대를 모으며 벌써부터 2월 극장가의 흥행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리틀 포레스트'는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2종 중 김태리 단독 포스터는 도심을 잠시 떠나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을 연기한 김태리의 봄 햇살 같은 미소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텃밭을 배경으로 직접 수확한 토마토를 손에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김태리의 모습은 도시를 떠나 고향으로 가게 된 그녀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새로운 시작, 준비됐나요?"라는 카피는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른' 삶을 준비하고 있는 '혜원'의 긍정 에너지로 새로운 봄을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에게 희망을 선사한다.

또한 김태리와 류준열, 진기주의 절친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사로잡는 3인 포스터는 사계절을 보내며 실제 친한 친구가 되었다는 세 사람의 영화 속 찰떡 호흡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잠시 쉬어가도 조금 달라도 서툴러도 괜찮아”라는 카피는 혜원, 재하, 은숙 세 사람뿐만 아니라, 2018년을 살아가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며 영화 속에서 선사할 ‘아주 특별한 사계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오는 2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