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8-14 19:20 (화)
이뮤 오스트레일리아, 새해 맞이 17FW 컬렉션 시즌오프 세일

이뮤 오스트레일리아, 새해 맞이 17FW 컬렉션 시즌오프 세일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8.01.2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뮤 오스트레일리아]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호주의 프리미엄 양모부츠 이뮤 오스트레일리아(EMU Australia)가 새해를 맞아 17FW 컬렉션의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최근 기록적인 한파에 겨울 방한용품의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뮤 오스트레일리아의 성인 양모부츠 전 상품은 30%, 이뮤 키즈는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먼저 알렉사청, 셀레나고메즈 등 전세계 패션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뮤 오스트레일리아의 대표적인 오리지널 컬렉션과 Australian Made를 자랑하는 플래티넘 컬렉션, 그리고 눈과 비에도 완벽한 방수가 가능한 워터프루프 컬렉션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다양한 컬러와 패턴 의 슬립온, 첼시부츠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뮤 오스트레일리아]

또한 무당벌레, 양, 베어 등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뮤 키즈의 대표적인 캐릭터 부츠와 아기들을 위한 베이비 & 토들러 라인의 전 아이템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뮤 오스트레일리아는 ‘Ever Natural’을 모토로 호주의 청정지역 프리미엄 양가죽과 메리노울로 제작, 생산되고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개발된 인솔과 부드러운 EVA 미드솔이 편안한 착용감과 쿠션감을 제공한다.

이뮤 오스트레일리아 시즌오프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신세계몰, 여성슈즈 셀렉샵 위즈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