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국내 최대 규모의 꽃 구독 서비스 브랜드 꾸까(kukka)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델리온’ 플라워 박스를 출시했다.

단델리온 플라워 박스는 최근 출시한 단델리온 컬렉션을 테마로 한정 제작되었으며, 베네피트 대표 제품인 ‘단델리온’ 블러셔와 ‘단델리온’ 립글로스, 꾸까의 미니 부케로 구성됐다.

‘일편단심 민들레’라는 의미를 지닌 ‘단델리온’은 첫사랑에 빠진 소녀처럼 사랑스러운 혈색을 완성시켜주는 로즈 핑크빛 블러셔다. 베네피트의 DNA가 고스란히 담긴 단델리온은 은은한 발색으로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으며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단델리온 플라워 박스는 3월 말까지 운영되는 베네피트 단델리온 가든 팝업하우스(신세계 강남, 신세계 영등포, 롯데 평촌, 롯데 부산)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꾸까 홈페이지(www.kukka.kr)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단델리온 플라워 박스는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졸업, 입학 등 특별한 날 선물하거나 셀프 기프트로도 좋은 아이템”이라며, “부담스럽지 않은 미니 부케가 함께 들어 있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