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 대표 이경록)의 4단계 안전 솔루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CL4(씨엘포, http://www.cl4.co.kr)가 달팽이점액여과물솔루션과 진생베리발효특허성분 함유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 업 크림(50ml_41,000원)을 출시한다.

CL4(씨엘포)의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 업 크림’은 달팽이의 이동을 도와주며 외부로부터 달팽이를 보호해주는 달팽이점액여과물이 40%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 공급과 동시에 활력을 부여해주며 진생베리 성분에 아위버섯 균주를 추가하여 발효시킨 진생베리 발효 특허 성분 함유로 피부를 탄탄하고 투명하게 케어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생크림처럼 하얗고 부드러운 텍스쳐로 묻어남없이 매끄럽게 피부에 밀착이 되며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로 메이크업 전은 물론 밤에 미백크림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얼굴뿐 아니라 외출 시 칙칙함이 눈에 띠는 무릎, 팔꿈치, 겨드랑이 등 바디 국소부위에 적용해주면 화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여배우 조명크림이란 애칭을 가진 CL4(씨엘포)의 신제품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 업 크림’은 CL4 공식 쇼핑몰(www.cl4.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