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가수 전근화(Weeky1)가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근화가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손잡고 걸을까’가 발매된다.

‘손잡고 걸을까’는 리드미컬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가 봄을 맞이한 리스너들의 마음에 설렘과 사랑을 안겨줄 예정이다. ‘시간이 멈춘 것 같아 너와 같이 있으면 평범한 일상도 특별한 추억이 돼/모든 게 너무 좋아서 다 꿈만 같은 걸 네 맘도 같다면 우리 손잡고 걸을까?’처럼 아기자기한 가사가 포근함을 선사한다.

특히 가창에는 전근화가 참여했으며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섬세한 감정 처리, 탁월한 완급조절로 달콤한 세레나데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수많은 음반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KINGMAKER(킹메이커), 필승불패W, TheHills(더힐스)의 합작품으로 웰메이드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전근화는 2005년 싱글 앨범 ‘Happy My Star’로 가요계 데뷔한 후 전근화만의 감성이 담긴 음악과 ‘환상의 커플’, ‘신사의 품격’, ‘미남이시네요’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연이어 참여하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전근화가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손잡고 걸을까’는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