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가수 두리가 미모 성수기를 달리고 있다.

두리는 지난 25일 저녁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 라이벌대전’에 ‘현역가왕’ 대표로 출연한 가운데 자신의 SNS를 통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더트롯쇼 라이벌대전’ 무대 아래에서 해사한 미소로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리는 늘씬한 몸매와 한 줌 허리, 완벽한 8등신 핏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으며, 리본 헤어핀과 화려한 메이크업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물오른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MBN ’현역가왕‘에서 함께 활약했던 별사랑, 류원정, 김양, 김나희와 다정하고 유쾌한 인증샷을 공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 훈훈함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두리는 ‘미스트롯’ 대표 윤서령을 상대로 김수희의 ‘정거장’을 선곡해 역대급 흥무대를 펼쳤다. MC 허경환의 폭풍 래핑 지원사격으로 시작부터 흥을 끌어올린 두리는 파워풀한 댄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하며 승리를 차지했다.

지난 2018년 5인조 걸그룹 GBB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두리는 ‘싱글2벙글’, ‘하얀 눈’, ‘그 시절’ 등 장르 불문 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미스트롯 시즌1’ 최종 순위 7위, MBN ‘현역가왕’ 준결승 진출로 독보적인 실력을 입증했다.

한편 두리는 각종 방송프로그램과 콘텐츠를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출처: 두리 인스타그램, SBS FiL, SBS M ‘더트롯쇼 라이벌대전’ 방송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