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가수 다무(Damu)가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무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우리가 헤어지는 게’가 발매된다.

‘우리가 헤어지는 게’는 이별의 순간과 그에 따른 슬픔과 미련을 고스란히 풀어낸 곡이다. 서정적인 선율 위 ‘우리의 이별이 가까워졌단 걸/이별을 받아들인 순간보다/이별을 알아버린 순간이 더 아프다는 걸 ’처럼 공감 가는 가사가 마음을 아리게 한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다무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디테일한 표현력이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수많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 프로듀싱을 맡아온 필승불패W, 주현민, 이한이 의기투합했다.

지난 2020년 싱글 ‘내가 그대를 먼저 사랑하고’로 데뷔한 다무는 꾸준한 싱글 앨범 발매와 각종 OST에 참여하는 등 ‘감성 발라더’로 존재감을 드높이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다무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우리가 헤어지는 게’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