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가수 청하가 완벽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청하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 (이니미니)’의 타이틀곡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청하가 ‘EENIE MEENIE’의 퍼포먼스를 다채롭게 소화하며 ‘원톱 퍼포머’다운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청하는 레더 소재의 올 레드 스타일링과 블루 포인트가 돋보이는 스포티룩을 고루 소화하며 청하만의 힙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청하는 파워풀하면서도 그루브가 느껴지는 동작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위트있는 손가락 안무가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퍼포먼스의 몰입감을 한층 높이는 청하의 눈빛과 표정이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타이틀곡 ‘EENIE MEENIE’는 청하의 새로운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미니멀한 힙합, 댄스팝 사운드와 청하의 그루비함과 여유로움이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멋을 표현했다.

남들의 시선과 결과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심각하게 고민하기보다는 선택의 순간을 즐거움과 설렘으로 받아들여 본능이 이끄는 대로 선택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안무 제작에는 세계적인 안무가 카일 투틴(Kiel Tutin)과 라치카, 모어비전 댄스크루 MVP(엠브이피)의 시온이 참여하며 청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청하는 피처링에 참여한 에이티즈 홍중을 비롯해, 비, 지코, 비비, 전소미, NCT, 하이라이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스파, 박재범 등 대세 아티스트들과 함께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며 신곡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또한 과감한 음악적 변신에 성공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청하는 앞으로도 새 싱글 ‘EENIE MEENIE’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모어비전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