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인서
권인서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차세대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권인서가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OST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선율(차은우 분)의 진짜 정체가 드러나며 충격적인 반전으로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는 드라마 ‘원더풀 월드’. 떠난 사람들에 대한 후회와 미안함을 그려낸 OST Part.3 'Remember - 권인서'가 오늘 22일 발매된다. 

'Remember'는 잔잔한 기타 선율 위 서정적인 피아노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가슴이 미어지는 그리움의 감정을 독백하듯 담담히 담아내었으며, 깊이 있는 권인서의 음색이 더해져 짙은 여운을 선사한다.

보컬리스트 권인서는 권진원 X 2ONE의 '산 들 바람 숲', 영화 '씽2게더'(더빙판) OST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여 목소리를 더했다. 독보적인 음색과 풍부한 감성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원더풀 월드 OST Part.3 'Remember'는 '원더풀 월드'의 음악감독이자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소년시대' 등 장르를 불문하고 뛰어난 작품성으로 인정받는 '개미' 음악감독이 작업한 곡으로, 극 중 인물들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권인서가 가창한 '원더풀 월드' OST Part.3 'Remember'은 오늘 22일 오후 12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