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준
서하준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배우 서하준이 '피도 눈물도 없이'에 출연한다. 

서하준은 22일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연출 김신일, 최정은 / 극본 진유리 / 제작 마이네스트컴퍼니)에 투입되어 극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는다. 

서하준이 연기할 이준모는 미국 월가 10대 투자회사의 투자 담당 총괄 VP(Vice President)로 30대 초반의 젊은 나이에 임원이 된 인물이다.

유색 인종을 차별하는 미국 백인들 사이에서 특월한 능력과 승부욕으로 스스로를 성장시키고 증명해 온 뛰어난 인재이기도 하다.

그런 이준모가 어떤 이유로 한국에 돌아와 기존 인물들과 어떤 서사로 엮였는지, 앞으로 그가 몰고 올 폭풍으로 어떻게 극이 전개될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서하준은 MBC 드라마 '오로라공주'로 데뷔해 드라마 '옥중화', '맛 좀 보실래요', '불새 2020'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한국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2년 MBC 드라마 '비밀의 집'에서는 우지환 역으로 극을 이끌며 MBC '연기대상' 일일•단막극 부문 우수연기상을 받기도 했다.

한편 서하준이 출연을 확정 지은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다.

흥미진진한 극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에 힘입어 시청률 7% 이상을 웃돌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에 서하준이 새롭게 합류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 = KBS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