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 / SLL 제공]
[사진 = JTBC / SLL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연애남매’ OST 가창자로 출격한다. 

미연이 가창한 JTBC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남매(연출 이진주)’ OST Part.2 ‘You and I (유 앤 아이)’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You and I’는 따뜻한 봄, 사랑에 빠진 듯한 설렘을 표현한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곡이다. 현재 ‘연애남매’에 패널로 출연해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미연이 OST 가창자로도 출격하며 시청자와 음악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연은 감미롭고 부드러운 음색, 섬세한 가창력을 더해 곡의 포근한 감성을 한층 극대화한다. 봄 감성을 자극하는 미연의 보이스는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연은 글로벌 K팝 아티스트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로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탁월한 가창력과 비주얼은 물론 각종 프로그램에서 예능감까지 입증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여자)아이들 미연이 가창한 ‘연애남매’ OST Part.2 ‘You and I (유 앤 아이)’는 22일 오후 6시부터 감상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