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YY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YY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가수 방용국이 비주얼 변신을 선보였다.

방용국은 지난 18일과 20일 0시 소속사 YY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EP '3'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는 캐주얼을 착장한 방용국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담겨있다. 방용국의 빨간색 짧은 머리가 눈길을 끈 가운데, 어둠 속에서 빨간색 연막탄을 터트린 장면 또한 인상적이다.

또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올블랙 스타일로 방용국 특유의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전반적으로 무채색의 톤과 다크한 분위기 속 심플하고 시크한 매력을 강조한 한편 빨간색 사탕을 포인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 YY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YY엔터테인먼트 제공] 

모든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는 가운데, 방용국이 이번에 또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변하지 않는 방부제 외모는 물론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방용국의 행보에 글로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2년 데뷔한 방용국은 뛰어난 실력과 음악으로 오랜 시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방용국은 전작 이후 약 10개월 만에 신보 '3'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특히 지난 15일과 17일(현지 시간) 호주 멜버른과 시드니에서 공연을 펼친 방용국은 오는 4월 개최되는 대규모 미주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방용국의 세 번째 EP '3'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