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빗속에서’가 발매된다.

‘빗속에서’는 수많은 드라마와 웹툰 OST를 만들어 온 실력파 작곡가 KINGMAKER(킹메이커), 필승불패W, 임성희의 합작품으로, 빗속에서 사랑했던 이를 한없이 그리는 모습을 담은 곡이다.

아련한 분위기의 멜로디에 ‘끝없이 내리는 비는 내 맘처럼 더 세차게 내려서 멈추질 못해요 시간을 되돌릴 순 없나요/어떡해 난 네가 없이 너를 사랑한다고 뒤늦은 고백 대답 없는 널 기다린다고’처럼 복잡한 심경을 녹여낸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감성 장인’ 수식어로 사랑받고 있는 모닝커피가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첫 주자로 나섰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모닝커피는 지난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자신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과 다양한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만큼 이번 곡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은 해저 왕국의 오만한 왕자인 전복이 인류 멸망을 반대하는 여왕 마고를 이기기 위해, 고대 무기를 움직일 수 있는 바다의 신부를 찾으러 인간들이 있는 육지로 떠밀려 가다가 생기는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그림과 글로 표현해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빗속에서’는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