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OON STUDIO 제공]
[사진 = TOON STUDIO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DK(디셈버)가 가창한 영화 ‘남은 인생 10년’의 컬래버 음원이 공개된다.

DK(디셈버)가 가창에 참여한 영화 ‘남은 인생 10년’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음원 ‘영원’이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영원’은 1999년 발매된 故최진영 (스카이)의 정규앨범 ‘Final Fantasy’의 타이틀곡으로, 떠나간 그리운 사람에게 전하는 애절한 메시지를 담았다.

2024년 버전 편곡에는 ‘심(心)’에서 DK(디셈버)와 호흡을 맞춘 정수민(SSMusic)이 다시 한번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DK(디셈버)는 세기말을 대표하는 록발라드 ‘영원’을 다시 부르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선배에 대한 감사와 추모의 마음으로 작업에 임한 DK(디셈버)는 ‘영원’을 한층 진정성 있게 표현했으며 섬세한 곡 해석력과 묵직한 보이스로 가사의 애절한 감성을 극대화한다.

DK(디셈버)는 음역대를 넘나드는 탄탄한 가창력과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리는 폭발적인 고음으로 ‘영원’을 새롭게 재해석할 전망이다. 영화 ‘남은 인생 10년’의 드라마틱한 순간을 더욱 빛내줄 DK(디셈버)표 ‘영원’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남은 인생 10년’은 스무 살에 난치병을 선고받은 마츠리가 삶의 의지를 잃은 카즈토를 만나 눈부신 사계절을 장식하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마츠 나나,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연으로 출연했으며 오는 4월 국내 재개봉을 앞두고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DK(디셈버)가 가창에 참여한 영화 ‘남은 인생 10년’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음원 ‘영원’은 1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