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주성 기자 = 대한홀덤경기협회가 주최하고 APL(Ace poker League)이 주관한 ‘APL SEUOL 대회’가 지난 2월27 부터 3월4일까지 총 7일간 홍제동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아시아 최고의 대회로 거듭난 ‘APL SEUOL 대회’는 총 21개의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일주일 대회 기간동안 경기장을 가득 채웠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국내외 선수들은 약 3800여명에 달한다.

‘APL SEOUL 대회’에는 경기 외 즐길 수 있는 6개의 이벤트 부스가 설치되었으며, 18개국 해외 유명 프로선수 및 해외 참가자들과 국내 프로선수들이 참가하여 선수가 아니더라도 홀덤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방문하여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도 마련하였다.

대한홀덤경기협회 관계자는 “지속적인 대회 개최로 홍제동 스위스 그랜드 호텔 주변의 지역 경제에 조금이나 활력을 불어 넣은 것 같아 기쁘다. 주변 상인분들 또한 선수분들에게 질좋은 식.음료와 숙박 및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었기에 서로가 상생하고 도움이 된 것 같아 굉장히 뜻깊은 대회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대회도 지난번 대화와 마찬가지로 체리티 이벤트를 통하여 상록보육원에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하였으며 성공적 대회 진행에 힘입어 앞으로도 적극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사회적 소외 계층을 위해 더욱 더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대한홀덤경기협회는 ”대회 종료 후 현재 모든 입상자들에 대한 시상을 모두 마친 상태이다. 앞으로 보다 나은 경기 환경 조성 및 건전하고 공익적인 이벤트 주최를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대한홀덤경기협회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