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21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셀레나 홀에서 조남국 PD를 비롯해 배우 진구, 김성균, 고준희, 정은지가 참석한 가운데 .JTBC 새 금토드라마 ‘언터처블(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진구는 "워낙 선 굵은 연출로 유명한 감독, 작가님이 저를 흔쾌히 받아들여주셔서 기쁜 마음에 참가하게 됐다"라며 "절반 정도 촬영 중에 있다. 제 선택과 감독님의 선택에 후회 없이 촬영 중"이라고 운을 뗐다.

극중 형으로 나오는 김성균에 대해서는 "사적으로도 비슷한게 많다. 술과 사람을 좋아하고 연기할 때는 눈빛으로 통했다."라며 "김성균이란 배우와 함께 연기하게 돼 영광이라 생각한다"라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언터처블'에서 진구는 장씨일가의 차남 ‘장준서’ 역을 맡았다. 장준서는 미치도록 사랑한 아내의 죽음 뒤에 가족이 연루돼 있다는 사실을 알고 가혹한 운명에 맞서게 되는 강력계 형사역이다.

한편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이다. ‘더 패키지’ 후속으로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