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이상은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로 짙은 감성을 드리운다.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상은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바보 같은 나’가 공개된다.

‘바보 같은 나’는 사랑 고백에 서툰 한 사람의 슬픈 마음을 담은 곡으로, ‘또 널 보고 있으면 아무 말 못 하는 바보 같은 나예요/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지만 뒷걸음질만 치는 그런 나예요’와 같이 아련한 분위기의 가사가 먹먹함을 자아낸다.

가창에는 이상은이 참여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상은은 가창뿐 아니라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했으며 필승불패W, 이한이 합세해 웰메이드 발라드 넘버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상은은 다양한 앨범과 OST에 참여하며 탁월한 가창력과 뛰어난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이번 OST를 향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가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이상은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바보 같은 나’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