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가 정답을 향한 남다른 열정을 펼쳐 보였다.

박나래는 16일(어제)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놀라운 업그레이드’ 특집에서 애니메이션 ‘업’의 러셀 캐릭터로 변신해 한껏 귀여움을 발산했다.

첫 번째 문제로 타이거JK의 ‘끄덕이는 노래’가 출제됐고, 박나래는 멤버들이 썼던 단어와는 새로운 단어를 적어 답을 맞히는 데 힘을 보탰다.

또한 앞 가사를 들은 멤버들이 취권과 관련된 노래라고 추측하자, 박나래는 바로 취권에 빙의했고 ‘턱으로 삿대질’이라는 가사에 맞춰 턱을 들어 빵 터지게 만들었다.

잠시 뒤 김동현이 ‘활갯짓’이란 단어를 두고 그 단어를 들었던 기억이 얼핏 난다고 하자 “김동현 오빠 무용담 끝나면 깨워주세요”라는 말과 함께 자는 척 상황극을 펼쳐 폭소를 유발했다.

다음으로 간식 게임 ‘초성 퀴즈-라면 편’이 이어졌다. 박나래는 두 번째 문제에서 야심차게 답을 외쳤지만 한 글자 차이로 아쉽게 답을 놓쳤다.

그것도 잠시 정혁이 뱉은 답을 재빠르게 가로채 간식을 획득할 수 있었다. 그녀는 또한 ‘추억의 잔치국수’가 정답인 문제를 보고 “아련한 느낌”이라며 센스있는 힌트를 주기도 했다.

두 번째 문제는 이효리의 ‘애니클럽’이 출제됐다. 박나래는 음악이 나오자 몸을 흔들며 음악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의견을 제시했고, 그 결과 2차 시도 만에 성공할 수 있었다. 우여곡절 끝에 정답을 맞히게 되자 박나래는 기립 박수를 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박나래는 매 게임마다 정답을 향한 열망을 뿜어냈고, 동시에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신선한 웃음을 주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박나래의 모습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