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리본 프로젝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와 남우현이 드라마 '사주왕' OST 가창자로 나선다.

김성규와 남우현이 가창에 참여한 OTT 시리즈 드라마 '사주왕'의 첫 번째 OST 'Beautiful (뷰티풀)'이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eautiful'은 다이내믹한 편곡과 화려한 신시사이저 그리고 속도감 있는 기타와 베이스가 인상적인 록 장르의 곡이다.

인피니트의 메인 보컬 김성규와 남우현의 시원스러운 보컬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에너제틱한 사운드를 전달할 전망이다.

특히 두 사람은 "심장이 미쳐 뛰기 시작해 / 이 꿈을 향해 난 Run & Go Run & Go / 평범한 인생 다 바뀔 거야 / 태양은 우리를 비춰" 등 가사가 주는 메시지를 극대화하는 특유의 에너지로 벅찬 감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정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김성규와 남우현 두 사람이 'Beautiful'을 통해 보여줄 업그레이드된 감성과 음악성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주왕'은 천재 역술인 금태영(서지훈 분)과 소녀 보살 민소여(채서진 분)가 위기에 처한 고객들의 운명을 바꾸고자 자신의 목숨을 걸고 미스터리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판타지 사주 추리물이다.

15일 OTT 스트리밍 왓챠 등을 통해 방영을 시작하며, 국내외 주요 방송 채널 및 OTT 스트리밍을 통해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편 김성규와 남우현이 가창한 드라마 '사주왕' 첫 번째 OST 'Beautiful'은 1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