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가수 신민경이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민경이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아파’가 발매된다.

‘아파’는 세련되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아파 내 마음이 너무 아파와 사랑했던 말도 거짓말같아/알잖아 너를 사랑했던 마음 그대로야 그런데 어떻게 널 잊어야 해’와 같이 이별의 공허한 마음을 표현한 노랫말이 마음을 울린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신민경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탁월한 가사 전달력이 진한 감성의 이별송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이번 곡은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우이경(Woo Yi Kyung), 지민(JAK), 함하빈이 힘을 합쳐 만든 곡으로 신민경의 매력적인 음색과 조화를 이뤄 감동을 선사한다.

2021년 ‘얼마쯤에 내꿈이 포기가 될까’로 가요계 데뷔한 신민경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하며 탁월한 음악 역량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바, 이번 OST를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웹툰 ‘여기보세요, 마왕님!’은 수화 작가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웹툰으로 쫄깃한 전개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매력적이다.

한편 신민경이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아파’는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