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또 한번 불빛을 켠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1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으로 전격 컴백한다.

'Switch On'은 하이라이트가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이다. 하이라이트는 네 멤버의 데뷔 15주년이 되는 올해, 더욱 특별한 마음으로 불빛을 켠다는 뜻의 'Switch On'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BODY'(바디)는 하이라이트가 그간 한번도 해본 적 없는 하우스 스타일의 감각적인 곡이다. 중독성 강한 챈트 멜로디에 '이 순간 너와의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라는 사랑 고백을 담았다.

유니크한 장르와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통해 하이라이트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또한, 트레일러 한 소절만으로 팬심을 고조시킨 'Switch On'(스위치 온), 깔끔하고 멋스러운 보컬이 매력적인 'Feel Your Love (48.6Hertz)'(필 유어 러브 (48.6헤르츠)), 사랑의 과정을 풋풋하게 노래한 'How to Love'(하우 투 러브), 두근거리는 마음을 표현한 청량한 밴드 사운드의 'In My Head'(인 마이 헤드)까지 총 5곡이 앨범을 다채롭게 구성한다.

이기광은 3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이를 통해 하이라이트는 팬들의 바람과 신선한 재미를 모두 충족하는 15주년 첫 번째 활동에 나선다. 서로를 밝혀 주는 하이라이트와 공식 팬클럽 라이트(LIGHT)의 15년 관계성이 'Switch On' 앨범에서 또 한번 빛을 발할 전망이다.

더욱 다정하고 그만큼 눈부시게 돌아온 하이라이트의 미니 5집 'Switch On'은 오늘(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