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밴드돌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채를 더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밴드 DAY6(데이식스)의 '예뻤어'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캐치더영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토대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예뻤어'를 완성했다. 곡과 어우러지는 캐치더영 특유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에너제틱한 보컬이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캐치더영은 '완성형 밴드돌'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휘하며 다이내믹한 밴드 사운드를 선보였고, 멤버들의 디테일한 표정 연출과 영한 에너지가 더해지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캐치더영은 지난해 11월 'Fragments of Youth'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화려한 스킬의 밴드 퍼포먼스와 뚜렷한 색채를 지닌 음악,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의 가사로 '완성형 밴드'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연말에는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데뷔 후 다양한 방식으로 쾌속 질주를 이어온 캐치더영이 새롭게 보여줄 시너지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떠오르는 신인 밴드 캐치더영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