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가수 나은설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인다.

나은설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사랑은 그래요’를 발매한다.

‘사랑은 그래요’는 나은설의 힘 있는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사랑은 그래요 다 주고 싶죠 이런 내가 나도 놀라워요/나를 변하게 해 준 그대가 나의 곁에 있어 항상 고마워 그대 평생 함께 할게요’와 같이 로맨틱한 가사가 감동을 안긴다.

나은설은 연인을 향한 벅차고 설레는 마음을 폭발적인 가창력과 탁월한 완급 조절로 표현해 더욱 몰입하게 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인기 드라마와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히트메이커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지난 2019년 ‘사랑이 뭔데’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나은설은 다양한 OST에 연이어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바, 이번 OST로 보여줄 색다른 감성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차홍주 작가의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자는 남자인 주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기본이라는 여자 설자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나은설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사랑은 그래요’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