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백&액세서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봄 시즌을 맞아 걸후드 캡슐 컬렉션과 함께 ‘캐치 유어 걸후드(Catch your Girlhood)’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캐치 유어 걸후드’ 화보는 자유분방한 소녀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연상시킨다. 

스포티한 져지 탑에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거나, 크롭 탑과 셔츠에 프린티드 스커트 또는 트레이닝 팬츠 등 자유롭게 믹스매치해 올 봄 시도하면 좋을 데일리룩과 걸후드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7080 웨스턴 캐주얼의 자유로움과 레트로한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캔버스와 가죽의 믹스매치, 복고적인 형태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각각의 아이템에는 오야니 로고를 빈티지하게 재해석한 그래픽과 가죽 스티치 마감, 청키한 메탈 버클 장식 등이 어우러져 캐주얼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캔버스 소재를 사용한 걸후드 아이템은 환경 보호, 노동 환경 개선을 통해 지속 가능한 코튼 생산을 추구하는 비영리 단체 BCI 인증을 받아 제작되었다.

더불어 오야니는 이번 24SS 시즌부터 2030대 타겟을 정조준한다. 브랜드 컨셉과 로고, 상품 디자인 등을 새단장 하였으며, 가죽 원단 외 친환경 재생 원단을 사용한 페브릭 소재 아이템의 비중을 20% 늘렸다. 

또한 29CM 등 신규 플랫폼에 입점하는 등 유통채널도 다각화하며 리브랜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새롭게 변화된 오야니와 걸후드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9CM와 오야니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 등 온라인 소셜미디어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사진 제공: 오야니(Oryany)]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