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에이머스(AIMERS)가 신곡 ‘Somebody’로 활발한 컴백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하이퍼리듬에 따르면 에이머스(승현, 은준, 도륜, 요엘, 승환, 우영)는 오늘(5일) 오후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해 신곡 ‘Somebody(썸바디)’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Somebody’는 강렬하면서 중독적인 기타리프로 시작해 Afro pop, Hip hop 비트를 유연하게 넘나드는 드럼비트와 운명보다 더 운명 같은 서로의 만남을 통해 함께 꿈꿔왔던 곳으로 달려가 보자는 메시지가 어우러진 곡.

에이머스는 지난달 15일 컴백 이후 지금까지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SBS M, SBS FiL ‘더쇼’, MBC M ‘쇼! 챔피언’, arirang TV ‘심플리 케이팝’ 등 전 음악방송을 넘나들며 ‘Somebody’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에이머스는 파워풀한 무대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은 물론,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 남다른 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6인 6색 물오른 비주얼과 성숙한 남성미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면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머스의 두 번째 싱글 ‘SOMEBODY(썸바디)’는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한 청춘들의 무모함을 그린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Somebody’와 ‘Where We Go(웨어 위 고)’까지 전혀 다른 스타일의 2트랙으로 구성됐다.

에이머스는 매혹적이면서도 청량함 가득한 이번 앨범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에이머스만의 독보적인 음악을 선사, 앞으로 어떤 다채로운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에이머스는 신곡 ‘Somebody’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