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KBS 2TV]
[사진 제공=KBS 2TV]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문희준과 똑닮은 문희준 2호, 18개월 둘째 아들 희우가 최초 공개된다.

2013년 첫 방송된 이래 10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 사유리와 젠, 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 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는 모습과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오는(5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슈돌’ 517회는 ‘하이 텐션 슈퍼 육아’ 편으로 소유진과 배우 강소라가 내레이션을 맡는다. 

이 가운데 문희준과 ‘잼잼이’ 희율이가 훌쩍 성장한 모습, 여전한 장난기, 업그레이드된 귀여움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문희준의 둘째 아들 희우가 처음으로 얼굴을 비춘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문희준은 지금까지 모습이 공개하지 않았던 둘째 아들 희우를 처음으로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문희준은 “희우는 저의 운명을 이어 태어난 것 같아요”라며 희우가 태어난 날과 H.O.T.의 데뷔일이 같음을 언급하며 팔불출 면모를 드러낸다고. 

이어 문희준과 판박이 아들 희우가 등장해 놀라움을 선사한다. 특히 희우는 문희준과 쏙 빼 닮은 또렷한 눈매로 누가 봐도 문희준 2호의 아우라를 보여준다는 전언이다.

더욱이 희우는 누나 희율과 혼성 아이돌 그룹을 방불케 하는 특급 케미를 내뿜는다. 희우는 노래를 들려준다는 누나 희율의 말에 장난감 마이크를 집어 들며 흥에 시동을 건다. 

희우는 노래가 시작되자, 아래와 위로 쉴 새 없이 콩콩 뛰며 댄스 실력을 봉인해제 한다고. 18개월 밖에 안된 희우가 다재다능한 끼로 유명한 희율에 결코 뒤지지 않는 끼쟁이 면모로 거실을 휩쓸고 다녀 첫 등장부터 임팩트 강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희우는 먹을 것에 진심인 직진 ‘먹희우’의 매력으로 흐뭇함을 자아낸다. 희우는 자신의 밥이 나오자마자 빛의 속도로 밥그릇을 향해 돌진하고, 식탁에 앉기도 전부터 밥그릇을 향해 손을 뻗는다고. 

조금이라도 입이 쉴 틈을 놓치지 않으며 아기새처럼 입을 벌려 귀엽게 받아먹어 희우의 모습이 자동 미소를 절로 자아낸다. 

이어 희우는 밥 한 그릇을 깔끔하게 해치우고 간식까지 접수하며 강자의 면모를 발휘한다고. 또한 희우는 먹는 만큼 활발한 신진대사로 문희준에게 끊임없는 응가를 선물(?)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에 아빠 문희준과 똑닮은 외모와 못 말리는 먹성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알릴 희우의 첫 등장이 담길 ‘슈돌’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517회는 오는 5일(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