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와릿이즌(What it isNt)’이 2024 S/S 스웨트 페스티벌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와릿이즌 2024 S/S 스웨트 페스티벌은 3월 4일부터 17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스웨트 컬렉션은 다가오는 봄 착용하기 좋은 컬러와 그래픽으로 출시되었다. 베이직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데일리하게 착용 가능하다. 

그 외에도 베이직한 핏부터 오버핏, 트렌드 반영한 크롭핏까지 스타일과 체형에 따라 아이템 선택이 가능하다.

공개된 룩북 속 모델들은 감각적인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준 맨투맨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편안한 스타일의 후드집업 혹은 조거팬츠를 착용하며 남녀노소 쉽게 따라하기 좋은 꾸안꾸 코디를 제안하고 있다.

와릿이즌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와릿이즌에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웻류 제품들을 좋은 가격대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라며 “이번 세일 기회를 통해 와릿이즌 아이템으로 유쾌한 봄 피크닉 코디 연출하길 바란다”며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한편, 와릿이즌 스웻류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2024 S/S 스웨트 페스티벌’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 제공 = 와릿이즌]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