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사진 제공: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과 지현우의 알쏭달쏭한 인연이 시작된다.

오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래몽래인) 측은 오늘(4일) 배우 임수향(박도라 역)과 지현우(고필승 역)의 관계성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캐릭터 설정에 100% 몰입한 두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인 가운데, 스틸 속에는 서로를 발견한 임수향과 지현우의 극과 극 반응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선글라스를 쓴 임수향은 의미심장하게 그를 빤히 쳐다보는 반면 통화를 하던 지현우는 예상치 못한 그녀의 등장에 꽤 당혹스러운 표정이다. 벌써부터 느껴지는 심상치 않은 앙숙 케미가 예비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다.

두 사람은 일거수일투족 자주 마주칠 수밖에 없는 톱배우와 드라마 PD 관계로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특히 지현우는 촬영 현장에서 임수향을 전담하라는 특명을 받게 된다고. 계속 엮이게 되는 이들이 어떤 스토리를 그려나갈지 더욱 궁금해진다.

‘미녀와 순정남’ 제작진은 “임수향과 지현우는 첫 호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찰떡’ 같은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드라마 제목처럼 ‘미녀’와 ‘순정남’을 상징하는 두 인물의 인연은 어떻게 그려질지, 이들의 관계성을 주목해서 보시면 더욱 흥미로울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다.

이 작품은 시청률 50%에 육박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하나뿐인 내편’의 김사경 작가와 홍석구 감독이 의기투합한 두 번째 작품으로 임수향, 지현우, 차화연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 전무후무한 주말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모두가 기다리던 임수향과 지현우의 ‘필승 조합’은 오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