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최수호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최수호는 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을 발매한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사랑스러운 가사가 최수호의 달콤한 보이스와 잘 어우러진 곡이다.

거미의 '기억해 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디셈버 '별이 될게, '가슴으로 운다' 등을 만든 '흥행 메이커' 오성훈이 작사·작곡했으며, 2012년 발표된 제이세라의 원곡을 박혜원 '막차', 전우성 '축가' 등을 편곡한 박가영 작곡가가 편곡에 참여해 최수호의 감성으로 재탄생시켰다. 

최수호는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에 자신만의 달콤한 감성을 입혀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설렘을 노래할 예정이다.

특히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 TOP5에 이름을 올린 최수호가 '트롯 밀크남'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인기를 끈만큼 최수호만의 시원한 가창력과 매력을 담은 곡을 선보일 전망이다. 

최수호는 현재 TV CHOSUN '미스터로또'에 출연 중이며,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를 진행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음원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사랑의 설렘을 전하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최수호의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