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JTBC X 웨이브(Wavve) <연애남매>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연애남매’ 첫 방송부터 MC들의 찐 반응이 터진다.

내일(3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와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연출 이진주)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각양각색의 남매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직관하게 될 내 혈육의 썸, 그 생생한 현장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도파민까지 풀 충전시킨다. 

이를 함께 지켜볼 한혜진, 코드 쿤스트, 뱀뱀, (여자)아이들 미연, 조나단, 파트리샤 역시 필터 없는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보는 이들을 한층 더 빠져들게 만들 예정이다.

설정이 공개되자마자 “뭔가 되게 ‘킹 받는’ 방송이 될 것 같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낸 MC들은 ‘남매’와 ‘연애’의 상반되는 키워드에 대해 열띤 토론을 나눈다고. 

남매가 투입되는 만큼 서로의 연애에 대한 진솔한 평가가 오가지 않을지 하는 추측에 조나단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서로가 연애하는 걸 못 본다니까”라고 손사레를 친다.

이에 남동생이 있다고 밝힌 코드 쿤스트는 “남동생의 연애도 그렇게 지켜보고 싶은 건 아니”라는 솔직한 발언으로 공감을 자아낸다. 

남매들을 부러운 눈으로 바라보며 오빠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힌 미연에게 한혜진은 “우리 프로그램으로 오빠에 대한 환상을 산산조각 내드리겠다”고 단언해 벌써부터 ‘프로 팩폭러’의 기운이 느껴지고 있다.

반면 파트리샤는 ‘연애남매’에 처음 섭외받을 때 출연자인 줄 알고 김칫국을 한 사발 드링킹했다는 일화를 전해 모두를 빵 터트린다. 녹화도 하기 전 이미 과몰입 준비를 완료한 파트리샤의 리얼한 반응 역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VCR을 지켜보던 뱀뱀은 돌연 “이거 보니까 진짜 결혼하고 싶어졌다”며 폭탄 발언까지 서슴지 않았다고 해 도대체 어떤 사연을 가진 남매들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는 3월 1일(금)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더불어 일본에서는 Hulu Japan, 동남아,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는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뷰), 대만에서는 friDay Video, iQIYI, LINE TV, 미주, 유럽 및 오세아니아에서는 KOCOWA+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