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가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우디는 오는 4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단독 콘서트 '2024 우디의 映花(2024 우디의 영화)'를 개최한다. 

'우디의 영화'는 우디가 데뷔 13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다. 설렘이 가득한 4월, 음악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공연을 펼치며 봄의 여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데뷔 후 많은 사랑을 받은 곡들 외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 무대, 다채로운 커버 공연도 준비했다고 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우디

우디는 2011년 그룹 엔트레인으로 데뷔한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9년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우디는 '대충 입고 나와',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 'Say I Love You(세이 아이 러브 유)', 'Nostalgia(노스탤지어)', '사막에서 꽃을 피우듯', '너, 나 우리 둘이' 등을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보컬 능력을 증명했다.

한편 우디의 첫 단독 콘서트 '2024 우디의 영화'는 오는 4월 5일 오후 8시, 6일 오후 6시, 7일 오후 5시 서울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29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