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벙커 게임'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롤플레잉 게임을 바탕으로 벌어지는 섬뜩한 생존 게임을 그린 공포 스릴러 <벙커 게임>이 장르적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했다.[감독: 로베르토 자차라 | 출연: 가이아 와이즈, 마크 라이더 | 배급: 스튜디오 에이드]

오는 3월 6일 개봉을 확정하며 짜릿한 스릴을 예고한 <벙커 게임>이 신선한 세계관과 섬뜩한 분위기로 무장한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벙커 게임>은 오래전 버려진 벙커 속에서 진행되는 게임에 갇혀버린 스태프들이 죽음과 탈출 사이에서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 롤플레잉 공포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오래전 버려진 지하 벙커에 롤플레잉 게임을 위해 모인 사람들의 모습으로 시작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벙커 게임'  보도스틸

‘<오징어 게임><쏘우>를 이을 또 하나의 생존 게임!’이라는 카피는 장르 마니아들에게 인정받은 쟁쟁한 작품들의 뒤를 잇는 매력적인 신작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그러나 즐거웠던 한때는 잠시뿐, 갑작스러운 정전으로 게임은 중단되고 참가자들은 벙커 밖으로 대피하지만 스태프들은 뒷정리를 위해 다시 벙커 안으로 향한다.

모두가 떠나 적막한 벙커 속 남겨진 스태프들에게 기이한 현상들이 연이어 발생하고 “난 이 벙커에서 혼자라고 느낀 적 없어”라는 주인공의 대사를 통해 기현상 뒤 숨겨진 섬뜩한 배후를 암시하며 이들이 맞이할 게임의 엔딩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12종은 벙커 속에서 벌어지는 독특한 롤플레잉 게임과 극한의 공포를 마주하는 인물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핵전쟁 이후 세계, 버려진 벙커를 배경으로 하는 롤플레잉 게임 모습으로 독특한 세계관을 전개시키는 한편, 금방이라도 알 수 없는 무언가가 튀어나올 것 같은 벙커만의 원초적인 공포를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롤플레잉 게임이 중단되고 뒷정리를 위해 다시 벙커로 향한 스태프들이 벙커에 갇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공포의 순간들이 단편적으로 담겨있어 이들이 마주하게 될 게임의 잔인한 진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관람 욕구를 극대화한다.

낯선 환경 속 주어진 역할을 연기하는 롤플레잉 게임의 독특한 세계관을 적극 활용해 색다른 공포와 스릴을 선사하는 <벙커 게임>은 흥미를 유발하는 설정뿐만 아니라 <이스케이프 룸>, <쏘우> 시리즈 등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공포 스릴러 영화들의 계보를 잇는 생존 게임의 짜릿한 긴장감으로 예비 관객들을 초대한다.

또한 영화 <이스케이프 큐브>를 통해 뉴욕 시티 호러 필름 페스티벌, 프릭 쇼 호러 필름 페스티벌, 필름퀘스트, 부에노스 아이레스 로호 상그레 영화제 등 유수 영화제의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 가이아 와이즈와 맷 데이먼과 벤 애플렉의 공동 프로듀싱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시티 온 어 힐]에서 활약한 배우 마크 라이더가 <벙커 게임>의 주연을 맡아 극의 몰입을 높일 예정이다.

독특한 세계관과 짜릿한 긴장을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기대를 끌어올리는 <벙커 게임>은 3월 6일 개봉 예정이다. [자료=스튜디오 에이드]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