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란이 ‘우당탕탕 패밀리’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늘(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사랑해 사랑해 또 사랑해’가 발매된다.

‘사랑해 사랑해 또 사랑해’는 애틋하고 애절한 사랑에 대한 외침을 란의 진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사랑해 사랑해 또 사랑해 오늘이 지나면 할 수 없을 것 같은 그 말/매일 맘 졸이며 아깝지 않은 말 너만을 사랑해 너만을 사랑해’와 같이 간절한 마음을 담은 노랫말이 작품의 서사에 몰입하게 한다.

가창에 참여한 란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시원하게 내지르는 고음이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주현민,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리스너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기는 OST로 탄생시켰다.

란은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더 세컨드 스토리)’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란만의 고유 음악색이 돋보이는 앨범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각종 OST 가창자로 활약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

한편 란이 참여한 ‘우당탕탕 패밀리’ OST ‘사랑해 사랑해 또 사랑해’는 오늘(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