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주얼리 선물을 제안한다.

제이에스티나는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4 SPRING 화이트데이 기프트 캠페인 컷을 공개하며,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은 봄의 설렘을 전했다. 

파스텔 톤의 다채로운 풍선을 든 아이유는 핑크색드레스와 함께 ‘클로비아(CLOVIA)’ 주얼리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맘껏 뽐냈다.

‘클로비아’는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던하게 해석한 디자인으로 ‘사랑과 행운(Love & Luck)’의 의미를 담아 특별한 날 연인을 위한 선물 또는 나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아이유는 반짝이고 입체적인 클로버 쉐입과 메탈릭 한 엣지가 매력적인 ‘클로비아’ 목걸이와 펜던트를 투 웨이로(TWO-WAY) 연출 가능한 ‘클로비아 듀엘로’ 목걸이를 레이어링 하여 클래식하면서도 러블리한 주얼리 룩을 선보였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아이유가 착용한 ‘클로비아’ 컬렉션 및 베스트 주얼리를 최대 19% 할인하는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클로비아’ 모티브의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Lucky Spring’ 화이트데이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특별한 혜택 및 체험 이벤트를 제공한다.

제이에스티나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상품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제이에스티나(J.ESTINA)]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