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판타지오 & VIU]
[사진 제공 = 판타지오 & VIU]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가수 겸 배우 차은우(판타지오 소속)가 말레이시아 팬들에게 꿈 같은 시간을 선물했다.

차은우는 지난 24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 17일 서울에서 막을 올린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는 두 번째 개최지인 말레이시아에서도 성황리에 열렸다.

특히 브랜드 공연 ‘Just One 10 Minute’으로는 약 5년 만에 현지 팬들과 재회한 차은우는 업그레이드한 규모와 스테이지로 특급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말레이시아 공연에서 차은우는 이효리의 ‘10 Minutes’(텐미닛)을 재해석한 커버 무대로 오프닝부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지난 15일 발매한 첫 솔로 앨범 ‘ENTITY’(엔티티) 타이틀곡 ‘STAY’(스테이)를 비롯해 ‘너와 단둘이’, ‘Fu*king great time’(Fu*king 그레잇 타임), ‘You’re the best’(유어 더 베스트), ‘Memories’(메모리즈) 등 신곡 무대들은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함성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말레이시아 팬들을 위해 차은우는 ‘As Long As You Love Me’(애즈 롱 애즈 유 러브 미)를 선곡해 달콤한 목소리를 들려줬다.

아스트로 곡 메들리 ‘니가 불어와’, ‘Knock’(널 찾아가),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과 드라마 및 영화 OST로 선보였던 ‘질투’, ‘Love so Fine’(러브 쏘 파인), ‘항해’ 무대 역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와 더불어 ‘Mystery Elevator’표 시그니처 코너인 ‘으누편집샵’에서 차은우는 셀카 3종 포즈, 드라마 명장면 다시 보여주기, ‘STAY’ 엔딩 요정 등으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고, ‘별자리 보관소’를 통해 아로하와의 소중한 추억을 별자리로 새겼다.

‘CHA CHA 스튜디오’에서는 아로하와 함께하는 포토 타임이 진행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했다. 

공연을 마무리하며 차은우는 “언제나 그렇듯 여러분은 저에게 가장 뚜렷한 별 같은 존재다. 멀리서도 항상 응원해 주시는 마음에 보답하며 앞으로 더 자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늘 지켜봐 주시고 힘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차은우의 첫 솔로 미니앨범 ‘ENTITY’는 발매 후 아이튠즈 21개 지역 톱 앨범 차트와 월드와이드 차트 1위에 올랐고, 초동 판매량은 21만 장을 돌파하는 등의 호성적을 기록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차은우는 계속해서 태국·필리핀·일본·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Mystery Elevator’ 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또한, 오는 3월 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 주인공 권선율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